fnctId=bbs,fnctNo=572
[공지]2022-2학기 교내(신청장학)장학금 신청 안내 | 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일 2022.09.16 | ||||||||||||||||||
작성자 사회관학생지원센터 | ||||||||||||||||||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 | ||||||||||||||||||
1. 신청장학명: 장춘가족장학(B), 교직원장학, 장애인장학 2. 신청기간: 2022. 9. 19.(월) ~ 9. 26.(월), 18:00까지 3. 신청접수: SMART-TSM으로 학생개인별 신청(메뉴명 : 인트라넷->장학->장학신청) 4. 접수절차: (SMART-TSM 내) 학생 신청 → 학과장 승인 → 장학담당자 확인 5. 지급예정: 2022. 10. 04.(화) 예정 6. 주의사항 가. 신청시간 내 미신청 및 서류 미제출(미비)한 경우는 장학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. 나. 대출상환대상자(한국장학재단)로 확인 되는 경우 장학금은 대출상환 처리 됩니다. 7. 자격기준
※ 제출서류: 주민번호 뒷자리 마킹처리 후 제출 (신청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분) 8. 문의처: 회계팀 054-851-3701
|